스터디 OT
1. 스터디의 목적
1.1. C언어를 배우는 이유
1.1.1 학교 커리 큘럼
- 1학년
컴퓨터프로그래밍기초 | C언어 |
- 2학년
객체지향프로그래밍 | Java |
Database |
|
자료구조 | C언어 |
- 3학년
네트워크 프로그래밍 | Java |
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실습 |
|
모바일프로그래밍 | Android(Java) |
고급 윈도우 프로그래밍 | C++ |
웹 시스템 설계 및 개발 | JSP |
- 4학년
고급시스템프로그래밍 | Linux |
1.2. 어떻게 C언어를 배울 것인가?
- 개인 학습이후 몇 가지 개념이 들어가는 과제 수준의 프로그래밍
1.3. 각자 동아리에 대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
-
< 참고 사이트 >
SoEn의 목차
제 1장 프로그래밍 입문
제 2장 첫 번째 예제
제 3장 변수
제 4장 제어문
제 5장 연산자
제 6장 함수
제 7장 기억 부류
제 8장 표준 함수
제 9장 배열
제 10장 포인터
제 11장 배열과 포인터
제 12장 문자열 함수
제 13장 구조체
제 14장 C언어 실습
제 15장 포인터 고급
제 16장 함수 고급
제 17장 파일 입출력
제 18장 C언어 고급 문법
제 19장 자료구조
제 20장 알고리즘
부록
'학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컴퓨터네트워크설계] 6. 네트워크 접근 제어 Access List (0) | 2016.10.02 |
---|---|
[C Study] 함수 (0) | 2016.10.01 |
[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구축] 02. 데이터 베이스 개요 (0) | 2016.09.08 |
[세계문명과 성경2] 2학기 (0) | 2016.09.07 |
[C언어로 쉽게 풀어쓴 자료구조] 01.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(0) | 2016.09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