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터디 OT

 1. 스터디의 목적


 1.1. C언어를 배우는 이유

 1.1.1 학교 커리 큘럼

  - 1학년

컴퓨터프로그래밍기초

C언어 


  - 2학년

객체지향프로그래밍 

Java 

Database 

 

자료구조 

C언어 


  - 3학년

 네트워크 프로그래밍

Java 

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실습 

 

모바일프로그래밍

Android(Java) 

고급 윈도우 프로그래밍

C++

웹 시스템 설계 및 개발

JSP 


  - 4학년

고급시스템프로그래밍

Linux 


 1.2. 어떻게 C언어를 배울 것인가?

  - 개인 학습이후 몇 가지 개념이 들어가는 과제 수준의 프로그래밍


 1.3. 각자 동아리에 대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

  -  


< 참고 사이트 >

SoEn: 소프트웨어 공학 연구소

코딩 도장

한빛미디어 이것이 C언어다


SoEn의 목차


제 1장 프로그래밍 입문

제 2장 첫 번째 예제

제 3장 변수

제 4장 제어문

제 5장 연산자

제 6장 함수

제 7장 기억 부류

제 8장 표준 함수

제 9장 배열

제 10장 포인터

제 11장 배열과 포인터

제 12장 문자열 함수

제 13장 구조체

제 14장 C언어 실습

제 15장 포인터 고급

제 16장 함수 고급

제 17장 파일 입출력

제 18장 C언어 고급 문법

제 19장 자료구조

제 20장 알고리즘

부록


+ Recent posts